|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진짜 맛집을 찾기 어려운 요즘. 다양한 먹거리가 즐비한 골목가에서도 유독 사람들의 발길을 이끄는 "진짜 맛집"에는 특별한 비결이 있기 마련이다.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에는 도시의 건물 숲 속에 숨어있어 아는 사람들만 먹을 수 있는 알짜배기 맛집이 있다. 언제 누구와 함께 찾아도 화려한 비쥬얼과 맛, 그리고 푸짐함으로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까지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수원 미국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다.
샤이바나는 국내 유일 미국 가정식이라는 컨셉으로 명동, 광화문, 코엑스 등 서울 내 다양한 핫플레이스에서도 힙스터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유명 맛집으로, 샤이바나 수원 아이파크 애비뉴점 역시 다양한 파스타 메뉴와 함께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이색적인 미국 가정식 요리를 선보여 남녀노소 취향을 저격하는 수원 영통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감각적인 플레이팅과 더불어 이색적인 미국 빈티지풍 인테리어 또한 샤이바나가 SNS 맛집, 수원 맛집 베스트10으로 꼽히는 이유다. 아기자기한 미국풍 인테리어와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비비드 컬러의 조합으로 마치 미국 현지의 캐주얼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권선시장 맛집 샤이바나는 맛과 멋, 그리고 소소하지만 작은 행복을 추구하는 요즘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가까운 곳에서 소확행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덧붙여 2030대뿐만 아니라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학생층에게도 어필하는 샤이바나의 '가심비 전략'도 눈여겨볼 만하다. 수원 맛집 샤이바나의 메뉴는 단품 가격이 1만원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밖에도 메인 메뉴 2가지와 사이드 세트, 음료 2잔을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는 평일 11시에서 오후 3시 사이 주문 시 4인 기준 니트로 커피가 무료 제공되는 등 가성비 높은 구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수원 샤이바나는 어디서도 쉽게 맛볼 수 없었던 미국 남부 가정식을 가까운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특징으로 젊은 활기와 독특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는 하루에도 몇 건씩 #수원 인계동 맛집 #수원 가볼 만한 곳과 같은 태그를 건 인증샷들을 쉽게 볼 수 있다. 트렌디한 맛과 멋을 겸비한 수원 레스토랑 샤이바나는 다녀간 손님들의 호평과 후기 덕에 얼마 전 KBS 9시 뉴스를 비롯해서 각종 매체와 잡지, 유명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도 소개되며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수원 샤이바나는 주말에는 연인들의 수원 데이트코스로 사랑을 받으며, 평일 낮 시간에는 오순도순 수원 브런치를 즐기는 엄마들도 쉽게 볼 수 있다. 낭만적이고 이색적인 분위기지만 맛도 좋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 최근 20~30대 젊은 층뿐만 아니라 학생, 부부 등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수원 데이트 맛집으로 찾아주신다. 전 메뉴는 테이크 아웃과 배달이 가능하며,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반려견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테이블, 다양한 제휴 할인 및 무료주차 쿠폰을 마련했다. 캐주얼하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현지에 더 가까운 특색으로 곡선동 맛집을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미국 가정식의 맛과 고유의 향취를 전달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