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청담 예물 브랜드 에클라바치, “고품격 다이아 리세팅 기술로 고객 만족 실현”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8-07-27 15:32



청담 예물 브랜드 에클라바치가 웨딩밴드, 진주, 패션, 파인 주얼리 등 우수한 제품뿐만 아니라 '리세팅 기술'로 관심을 받고 있다.

에클라바치는 청담동에 위치한 주얼리 예물 샵으로 자체 공방을 보유하여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원스톱 방식으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이다. 국내 최고 수준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국제 보석 전문 상담사, 25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세공 기술자를 통해 에클라바치만의 장인 정신을 구현하고 있다.

리세팅은 기존의 오래된 다이아몬드나 보석을 새로운 디자인에 맞추어 세팅시켜 새로운 주얼리로 탄생시키는 정교한 작업이다. 최근 오래된 디자인의 다이아 반지나 보석들을 리세팅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에클라바치는 체계적인 맞춤 리세팅 시스템으로 자체공방에서 25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한 대표와 세공 기술자들이 핸드메이드로 디자인과 세공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다이아 반지 리세팅 뿐만 아니라 귀걸이, 브로치 등도 리세팅을 진행한다. 에클라바치 관계자는 "정밀하고도 엄격한 공정의 최고 기술을 담아 보석 본연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살려 명품 주얼리의 가치를 더하겠다는 집념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에클라바치 주얼리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입장에서 커뮤니케이션하며 에클라바치의 독보적인 예술적 감각으로 보석의 아름다움과 함께 1:1 맞춤 서비스로 행복과 만족을 위해 언제나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