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콘래드서울 '37 그릴 앤 바', 본연의 맛에 집중한 고인돌 스테이크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7-25 09:05


콘래드 서울의 73 그릴 앤 바가 새롭게 선보인 고인돌 스테이크.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그릴 레스토랑, 37 그릴 앤 바(37 Grill & Bar)가 본연의 맛에 집중한 신개념 스테이크, '고인돌 스테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그릴 레스토랑 37 그릴 앤 바는 화려한 데코레이션과 자극적인 소스 대신 고기 본연의 맛과 풍미에 집중할 수 있는 고인돌 스테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고인돌 스테이크는 소고기 등심 부위 중 가장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극소 부위인 알등심 부위를 주재료로 고기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리는 37 그릴의 그릴 노하우를 더해 요리한다. 특히, 고기 본연의 육즙, 풍미, 식감 모두를 최상의 상태에서 즐길 수 있도록 요리 직후 셰프가 테이블에서 직접 스테이크를 먹기 좋게 손질해 미니 그릴에 제공한다. 미니 그릴의 은은한 숯불 향과 두툼한 돌 위에 제공되는 구운 채소 그리고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하는 소금, 허브 오일 등이 함께 준비돼 마치 고기를 처음 요리하기 시작한 고인돌 시대의 스테이크를 즐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고인돌 스테이크는 호텔 37층에 위치한 37 그릴 앤 바에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1만원(2인 기준, 세금 포함)부터 이다.

한편 그릴 레스토랑인 37 그릴 앤 바는 미각을 자극하는 다양한 그릴 요리와 함께 아름다운 한강과 도시 전경을 즐길 수 있는 서울의 랜드마크이다. 도시와 한강을 180도로 조망하는 숨 막힐듯한 전경을 자랑하는 37 그릴 앤 바는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Wine Spectator)'가 수여하는 '레스토랑 와인 리스트 어워즈(Restaurant Wine List Awards)' 중 '어워드 오브 엑셀런스(Award of Excellence)'를 2013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수상할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와인 셀렉션을 보유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