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대웅제약 이지듀,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제작 지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7-16 08:28

대웅제약의 R&D 기술력으로 탄생한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SBS 주말 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 제작지원을 한다.

오는 14일(토) 밤 9시 5분에 첫 방송되는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선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호감을 받고 있는 배우 남상미와 김재원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하며, 많은 화제를 얻고 있는 드라마이다. 살기 위해 인생을 걸고 페이스오프급 성형수술을 감행했지만, 수술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은 한 여자가 조각난 기억의 퍼즐들을 맞추며 펼쳐가는 달콤 살벌한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로, 흥미로운 극적 스토리와 함께 남상미, 김재원의 핑크빛 로맨스가 예고되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이지듀는 이번 드라마에서 대웅제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베스트셀러 제품뿐만 아니라 신제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모공과 요청을 말끔하게 커버해주는 '이지썬 벨벳 프라이머(SPF 40, PA+++)'와 'DW 이지썬크림', 'DW-EGF 크림',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등의 제품 지원을 하며,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이지듀를 제조, 판매하는 디엔컴퍼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주말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이지듀를 극 중 다양한 스토리를 통해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라며 "대웅제약의 기술력을 베이스로 한 뛰어난 기능의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더불어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