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입지 조건, 주거 설계 두 마리 토끼 잡은 신철원 일진 에덴뷰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7-14 09:00



철원에 들어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신철원 일진 에덴뷰'가 조합원을 모집 중인 가운데 탁월한 교통 및 교육 환경, 우수한 주거 설계를 동시에 갖춰 눈길을 끌고 있다.

강원도 철원군 갈말읍 지포리 240번지 일원에 들어설 신철원 일진 에덴뷰의 단지 규모는 대지면적 6,899㎡, 연면적 14,946.67㎡, 3개동 116세대(지하 1층~지상 15층)로 이뤄져 있다. 전용면적은 74㎡ 31세대, 84㎡ 85세대를 갖췄다. 시공사는 '일진건설산업(주)'이 맡았다.

특히 단지 주변에 뛰어난 교통환경이 갖춰져 있어 수도권 진입이 용이하다. 경기도 포천으로 연결되는 43번 국도와 접하고 있을 뿐 아니라 향후 포천~세종간 신규고속도로 건설 기대감도 높다. 단지에서 500m 거리에 시외버스터미널이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 역시 수월하다.

신철원 일진 에덴뷰 주변에는 철원군청부터 읍사무소, 경찰서, 법원, 금융기관, 마트, 보건소및 병원 등 행정시설과 편의시설이 집중되어 있다.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춰 자녀를 둔 세대 편의도 높였다. 단지 도보거리에 신철원 초o중o고교등 관내 최다학급의 학교가 자리해 자녀를 둔 실거주층의 편의를 향상시켰다. 교육청, 도서관 등 교육 관련 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것도 특징. 한탄강, 명성산, 삼부연 폭포등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둘러싸여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신철원 일진 에덴뷰 전세대에는 채광성이 우수한 남향위주 4베이 설계가 적용됐다. 전평형 4Bay 맞통풍 판상형 구조로 개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 아울러도 심이 내려다 보이는 탁트인 조망권도 자랑한다. 통풍과 자연로를 고려한 과학적인 동선설계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주부 만족도를 높이는 풍부한 수납공간과 서재, 취미방, 맘스룸 등 다양한 용도로 연출이 가능한 멀티룸이 구축돼 있다. 홈 오토메이션 시스템, 일괄소등시스템, 주방액정TV, 실용성 높은 'ㄷ'자형주방, 디지털 도어록, 시스템에어컨(선택사항), 주차 관제시스템등 스마트한 주거환경을 갖춘 것도 매력적이다. 단지 내에는 쾌적한 입주환경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단지내 도서관도 마련돼 있다.

한편, 신철원 일진 에덴뷰 분양홍보관은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이평로15 (KT철원동송센터 2층)에 마련돼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