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띠·봉황망코리아, 콘텐츠 교류 업무협약 체결

조완제 기자

기사입력 2018-07-10 16:52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프리미엄 투어·쇼핑·스타일 매거진 '아띠'를 중·영문으로 발행하는 한국문화관광미디어㈜는 지난 9일 봉황망코리아㈜와 콘텐츠 교류 및 사업 협력 등에 관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봉황망코리아는 하루 평균 1억5000만명이 방문하고, 10억 페이지뷰를 기록하는 중국 내 한류뉴스 1위 포털 미디어 플랫폼이다.

이창의 한국문화관광미디어㈜ 대표는 "아띠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퀄리티 높은 한국여행을 제안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새로운 영역을 구축해 왔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단순한 콘텐츠 교류를 넘어 공동 마케팅을 실행해 한국과 중국을 연결하고 교류를 강화시키는 새로운 한류 콘텐츠를 완성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띠'는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쇼핑투어뿐 아니라 한국의 다양한 전통문화공연을 제안하는 초청행사를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의료관광 관련 단체들과 함께 문화와 의료관광을 결합한 '케이 메디 앤 아트투어(K-Medi & Art Tour)'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창의 한국문화관광미디어㈜ 대표(왼쪽)와 박민수 봉황망코리아㈜ 대표는 지난 9일 콘텐츠 교류 및 사업 협력 등에 관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제공=한국문화관광미디어㈜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