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인중개사 자격으로 제2의 인생 활짝! '에듀윌 실전 모의고사'로 합격하자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7-10 22:00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이 4개월도 채 남지 않았다. 올해 합격을 노리고 있다면 수험 효율성을 극대화 시켜야 할 시기다.

이에 따라 공인중개사 국가자격시험에 합격해, 현직에 있는 공인중개사들이 강조하는 공부법이 화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로 구성된 동문회 합격생에 따르면, "이 시기는 꾸준히 문제를 풀어보면서 실전 감각을 익혀야 하는 시기"라고 말하고, "특히 실전 모의고사에 반드시 참여하여 실전처럼 문제를 풀어보는 연습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연속 공인중개사 최다합격을 공식인증 에듀윌 또한, '최다합격자 배출' 노하우 중 하나로 모의고사를 이야기한다. 아무리 기본기가 좋아도 실전 감각이 없이는 시험 문제를 풀어낼 수 없기 때문이다.

에듀윌 출신 한 합격생은 합격수기를 통해 "실제 시험 문제를 보고 너무 쉽게 출제됐다고 느낄 정도로 실전 모의고사와 비슷한 문제가 많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실전 모의고사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유료 수강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이 가능한 에듀윌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현재 신청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에듀윌 회원이 아니더라도 유료 신청이 가능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는 7월 16일(월)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여 응시가 가능하다. 성적 확인과 해설 강의는 7월 17일(화)에 오픈된다. 실제 시험지로 시험을 보고 싶은 수험생은 '봉투 모의고사'도 신청이 가능하다. 수험생 중 성적우수자를 선정해 1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가장 유사한 전국 실전 모의고사 문제는 30명의 출제 교수진과 검토 연구단이 엄선한 문제로 출제 유형을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으며, 학습단계와 난이도를 반영한 모의고사로 시험 전까지 반복훈련을 통해 공인중개사 실전 대비가 가능하다는 평.


그 밖에도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자신의 부족한 포인트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취약점을 분석하고 실력을 보완할 수 있게 되며, 여기에 에듀윌 전문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명쾌한 해설강의까지 준비되어 있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꾸준한 실전감각을 이어갈 수 있도록, 올 해 총 7회분의 모의고사를 마련했으며, 이번에 진행되는 모의고사는 4회차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