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팔, 복부, 허벅지 군살을 한번에 쁘띠 지방흡입 룩팻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6-05 16:45 | 최종수정 2018-07-06 17:14



올 여름 노출의 계절, 아름다운 비키니 몸매를 뽐내기 위해 지방흡입 클리닉은 성수기를 맞이 했다. 성형에 있어서는 보톡스, 필러, 녹는실 리프팅 등 간단한 쁘띠성형이 대세가 된지는 오래이다. 얼굴 성형 뿐 아니라 지방흡입 시장에도 이러한 변화의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팔지방흡입이 물론 효과 면에서는 가장 뛰어나지만 회복 기간이 길고, 비용 부담이 클 뿐 아니라, 수술에 대한 두려움으로 보다 더 간단한 수술을 찾게 된다. 이러한 점 때문에 미니지방흡입과 같은 수술을 하기도 하는데 이 또한 회복기간이 필요하고 수면마취를 해야 하는 것도 마찬가지이다. 그래서 최근에는 효과가 적은 비만 시술이나, 회복기간이 긴 360도 지방흡입 보다는 간단한 지방추출주사로 군살을 정리하고, 운동과 다이어트를 통해 몸매를 가꾸려는 시도가 많다.

지방추출주사로서 가장 알려진 시술은 룩팻이다. 룩팻( Look Fat )은 말 그대로 간단하게 시술을 하는데 지방을 밖으로 꺼내 보여주는 시술로써, 지방을 제거함으로 요요가 오지 않고 바로 뺀 만큼의 효과를 볼 수가 있다. 룩팻 만을 위해 고안된 장비로 시술을 하는데 시술 시간은 10분에서 15분 정도로 짧고, 국소마취로도 시술이 가능하여, 수면마취에 대한 부담이 없고 시술 후 바로 외출을 한다든지 일상생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룩펫 시술은 한번에 50cc의 지방을 제거하는데 시술 비용이 10만원 초반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존 HPL과 비교하여 시술 비용이 차이가 없는데 효과가 훨씬 크므로 비용대비 뛰어난 비만 시술이라 할 수가 있다.

룩펫은 또한 압박복을 입을 필요가 없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고, 절개선이 작아 따로 봉합을 하지 않아 따로 실밥제거를 하지 않는다. 또한 통증이 적어 간단한 국소마취로 시술이 가능하고, 시술 시간이 짧아 10분 정도의 짧은 시간에 시술이 모두 이루어진다. 그리고 동시에 10부위의 시술이 가능하므로 한번에 여러 부위를 같이 시술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따라서 짧은 기간에 몸매를 만들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여러부위의 군살을 제거하고, 운동을 통한 몸매 가꾸기를 한다면 시너지 효과가 크다고 한다. 또한 룩팻은 쁘띠파티 앱을 통해서 시술 예약을 간단하게 할 수가 있다. 최근 쁘띠성형의 접근성이 편해지게 만드는 성형앱을 통해서 긴 전화 예약을 하지 않고 간단한 쁘띠파티 앱을 설치한 후 원하는 상담 시간과 시술 날짜를 예약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 하창욱원장은 룩팻은 다양하게 적용을 할 수가 있다고 한다. 복부지방흡입으로는 아랫배나 옆구리 등 잘 빠지지 않는 부위를 다이어트와 같이 시술을 하면 효과가 좋고, 허벅지지방흡입으로는 허벅지 안쪽살이나, 무릎 안쪽, 승마부위를 시술하면 효과가 좋다고 한다. 팔지방흡입으로는 팔바깥쪽이나 날갯죽지와 같은 부위에 룩팻을 시술하면 팔지방흡입을 대체할 수 있는 시술이 될 수가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