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명동 레드카펫에서 ICN 프로&심사위원 류종호의 워킹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5-04 15:45



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에서 '2018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 시즌 10' 후보들과 세계적인 피트니스 단체인 ICN KOREA 선수들이 콜레보레이션 공연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 참가자들과 'ICN KOREA' 피트니스 선수들이 명동 거리 한복판에서 약 180m 레드카펫을 걷는 런웨이를 선보였으며, 각종 축하공연과 이벤트 행사가 함께 진행되어 명동을 밝혔다.

한편 오는 6일 양재동 더케이 호텔에서 ICN KOREA 'ICN ASIAN NATURAL CHAMPIONSHIP'이 개최 될 예정이다.

'I Compete Natural'의 약자인 ICN은 건강함과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보디빌딩 내츄럴 대회로, 이달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ICN ASIAN NATURAL CHAMPIONSHIP'에서는 우리나라를 대표할 ICN KOREA 국가대표를 선발할 계획이다.

특히 동 대회에서 각 체급 부문에서 Top3 안에 입상한 선수들에게는 내년 태국 푸켓에서 개최될 'ICN UNIVERSE NATURAL CHAMPIONSHIP PRO'와 'AMATUER' 대회에 출전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고 알려지며 선수들간의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풍성한 특전이 제공되는 이번 대회에 심사위원으로 참가하는 류종호 선수는 국제 보디빌딩 대회인 'ICN(I Compete Natural)'에서 이름을 알린 세계적인 선수이며, 이미 여러 피트니스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