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라인의 완성은 가슴, 예쁘고 건강한 가슴성형 방법은?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4-30 14:12



깡마른 몸매를 선호하던 시대는 지나갔다. 탄탄한 근육과 적당한 볼륨감의 S라인 몸매가 아름다움의 기준이 되고 있다. 특히 봉긋한 가슴은 이상적인 몸매를 완성해주는 신체 부위로 부각되고 있다.

하지만 가슴은 식이요법, 운동 등의 노력만으로 개선이 어렵다. 보정속옷, 가슴크림, 가슴관리기 등을 사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원하는 볼륨감을 만들기란 쉽지 않다. 이에 가슴 성형으로 빈약한 가슴 콤플렉스를 극복하고자 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가슴성형을 받을 때는 아름다움과 건강 두 가지 면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 무조건 풍만한 가슴을 고집하기 보다 자신의 체형과 어울리는 가슴을 만들어야 결과가 만족스럽다. 보형물 삽입과 지방이식 중 어떤 방법을 택할지도 고민해야 한다. 보형물 삽입의 경우 각 보형물의 장단점을 숙지하고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적합한 제품을 골라야 한다.

수술 방법도 중요하다. 절개법에 따라 흉터가 남을 수 있고, 과도한 출혈이나 붓기 등의 부작용 위험도 있어서다. 최근 수술의 상처를 최소화하면서 아름다운 가슴을 완성할 수 있는 가슴확대 수술 방법으로 원데이바닐라가슴성형이 주목 받고 있다.

라이안성형외과의 원데이바닐라가슴성형은 가슴보형물과 PRP지방이식을 결합한 가슴성형 수술법이다. 이는 보형물로 가슴 크기를 확대하고 PRP지방이식으로 환자의 본래 피부와 같은 부드러운 촉감을 더해주는 방법으로 자연스럽고 예쁜 가슴라인을 만들 수 있다.

원데이바닐라가슴성형에는 유로실리콘, 벨라젤, 모티바 등 안전성이 입증된 보형물을 사용한다. 그 중 유로실리콘은 프랑스 가슴보형물 전문제조사가 개발한 마이크로텍스쳐 보형물로 가슴유착이 원활하고 보형물의 이동이 자연스러워서 환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유로실리콘 물방울 보형물의 경우 가슴폭이 높게 디자인돼 가슴과 흉곽이 작은 한국인도 풍만한 가슴을 만들 수 있다.

원데이바닐라가슴수술은 투메테크닉, 노터치테크닉을 기반으로 한 '원데이기법'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원데이기법은 가슴성형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극과 출혈을 최소화해 수술 후 하루만에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투메테크닉은 특수 약물로 가슴 내부의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보형물 삽입 시 신체에 자극을 줄인 수술법이다. 멍, 붓기 등이 거의 남지 않으며 수술 직후 찾아올 수 있는 통증과 불편함이 적다.


노터치테크닉은 가슴성형 시 박리(보형물 자리를 만드는 수술 과정)를 최소화해 보형물의 오염을 줄이고 수술 시간을 단축하는 기술력이다. 이 수술법은 구형구축 등 부작용의 위험을 최소화하고 원데이 회복을 실현해 준다.

라이안성형외과 최상문 대표원장은 "환자에 따라 가슴 및 흉곽 골격, 조직, 피부 상태 등이 모두 다르며 가슴확대 수술을 원하는 이유도 다양하다"며 "따라서 가슴확대 수술을 받기 전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미적인 측면 뿐 아니라 건강까지 고려한 개인 맞춤형 수술 방법을 선택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원데이바닐라가슴성형은 상처가 거의 없는 수술로 예쁘고 자연스러운 모양을 만들 수 있으며, 빠른 회복을 도와 조금이라도 더 편안한 수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라이안성형외과는 가슴성형 한 가지만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성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초동에 위치한 라이안성형외과는 원데이가슴성형 수술법으로 한국경제에서 주최하는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가슴성형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가슴성형 잘 하는 병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