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크록스 ‘보태니컬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4-05 14:16


크록스 '보태니컬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가 패션 피플들을 위한 '보태니컬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최근 전 세계에 동시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크록스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메탈릭 장식과 일렉트로 그래픽이 특징이다.

크록스의 상품 및 마케팅 총괄 수석 부사장 미쉘 풀(Michelle Poole)은 "플라워와 보태니컬 패턴의 디자인은 최신 유행 트렌드이자 기존 크록스 슈즈 실루엣과도 잘 어울린다"며 "크록스는 작년 SS시즌 컬렉션에도 자연 소재의 프린트를 활용했으며, 2018년 SS시즌에는 크록스를 대표하는 클로그를 비롯해 더욱 다양한 클래식 스타일에 이러한 디자인을 적용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풀 수석 부사장은 "보태니컬 컬렉션은 클래식한 크록스 스타일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세련된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컬렉션의 가장 큰 디자인적 특징은 크록스의 핵심 가치인 편안함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최상의 편안함을 자랑하는 클래식 클로그와 크록스 슬론 슬라이드에 이국적인 트로피컬 히비스커스 플라워와 메탈릭한 나비 모양 장식을 더해 반전 매력을 뽐내는 보태니컬 컬렉션은 평범한 데일리룩도 봄, 여름철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완성해준다.

보태니컬 컬렉션은 클래식 보태니컬 플로럴 클로그와 크록스 슬론 보태니컬 플로럴 슬라이드, 그리고 클래식 보태니컬 버터플라이 클로그로 구성됐으며, 멀티숍 브랜드 '폴더' 명동2호점, 강남점, 하남스타필드점 등 일부 '폴더'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