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두타면세점,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우승 기원 특별 이벤트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8-04-04 10:21



두타면세점은 프로야구시즌을 맞아 두산베어스의 선전을 기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신규가입회원을 대상으로 꽝 없는 뽑기 게임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뽑기 판에서 원하는 딱지를 고르면 당첨 경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추억의 게임으로, 아이디당 1번씩 선착순 4000명까지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뽑기 판에는 1등 경품인 두산베어스 유니폼부터 야구장 필수템으로 손꼽히는 두산베어스 패딩담요, LED응원밴드, 응원봉, 최강두산 수건, 선수캐릭터 볼펜 등 다채로운 경품이 걸려 있으며, 신규가입고객 누구나 100%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경품은 마이페이지에 등록된 주소지로 개별 배송된다.

뿐만 아니라 4월 한 달간 신규가입회원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두타인터넷면세점 가입 즉시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하고, 매일 선착순 200명의 신규가입고객에게는 10만원의 추가적립금을 더 준다. 또한 4월 신규가입자 중 선착순 18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두타면세점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은 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할인쿠폰과 두타인터넷면세점 3만원 적립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두타면세점 본점에서는 신규 가입 시 최대 15% 할인율이 적용되는 GOLD멤버십카드를 즉시 발급하고, 100달러, 200달러, 300달러 구매 시 각각 1만원, 2만원, 3만원씩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웰컴 쿠폰 3종을 증정한다. 이벤트 및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두타인터넷면세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