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 오픈을 기념해 삼바몰의 프리미엄 배송을 체험할 수 있는 무료 배송 쿠폰과 36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광고 SNS 공유 이벤트'는 2018년 삼천리자전거 전속 모델 강소라가 등장하는 삼바몰 광고를 개인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에 전체 공개로 게시하고, 삼바몰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물 URL과 함께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매일 선착순 300명, 이벤트 기간 중 총 3600명에게 던킨도너츠 및 스타벅스 커피 등의 기프티콘과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배송 쿠폰 이벤트'는 전문가가 자전거를 조립 및 세팅 후 외형 검수를 거쳐 지정한 수령지까지 제품을 직접 배송해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쿠폰 사용시 일반 자전거는 무료로, 전기자전거의 경우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삼바몰에서 자전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온라인 결제 시 이벤트 버튼을 눌러 쿠폰을 다운 받으면 된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보다 편리하게 자전거를 구매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된 삼바몰을 보다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온라인 자전거 쇼핑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삼바몰의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