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8년에도 든든몰의 컴퓨터 할인은 계속 된다!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8-03-26 13:35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스포츠조선 든든몰_반값아울렛
노트북·컴퓨터가 필요한 사람은 성급히 신상품에 지갑을 열기 전, 꼭 전시·렌털품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신제품과 구별하기 어려울 정도의 '숨은 보석'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파격가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불경기가 수년 째 이어지면서 이미 수많은 개인과 기업 소비자가 신품과 다름없는 전시·렌털 노트북과 컴퓨터를 놀랍도록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개인간 거래로는 품질이나 제품 상태를 선뜻 신뢰하기 어렵다. 제품의 성능이나 상태에 대해 전문적인 설명을 듣기 어렵고, 수령 후 문제가 생기면 A/S나 교환·반품이 기본적으로 불가능한 탓이다.

그렇다면 이미 만족스럽게 구입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어떤 경로로 최상급 제품을 구매한 것일까? 정답은 전시·렌털 등에 일시적으로 쓰였던 노트북과 컴퓨터만을 소싱해 판매하는 전문 업체이다. 이 분야에서는 스포츠조선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든든몰'이 단연 독보적이다. 든든몰은 소비자들이 걱정 없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노트북·컴퓨터 반값 아울렛'을 신설, 운영하고 있다.

'반값 아울렛'은 고객의 선호와 취향, 주머니 사정을 감안해 다양한 구성의 노트북과 컴퓨터를 최저가격으로 판매한다. 제품은 미사용 전시, 렌털, 리퍼비시 제품 등으로 꾸몄다. 가격은 일반 제품에 비해 무려 80%까지 할인하는 초대박 세일이다. 이밖에도 반값 아울렛에서는 가격을 최대한 낮추기 위해 초특가 판매, 한정특가 판매, 렌털 전시상품 판매, 등 다양한 상설 및 이벤트 코너를 마련했다.

삼성 블랙에디션 NT200B5C (인텔 아이브릇지 코어 i5 3210/램4/SSD 128G/인텔 HD 4000/WIN7)을 30만원대로, 간단한 문서작업용 삼성컴퓨터는 10만원대로, 소니24인치 게이밍 모니터를 139,000원으로 낮추는 등 다양한 컴퓨터 제품들을 판매한다.

그 외에도 자가진단 지능형 음성시스템이 탑재된 수호미 SMART-FF 블랙박스 32GB(전후방 FHD +FHD)를 소비자가의 40% 할인한 119,000원에 판매한다. 듀얼코어 탑재로 빠른 실행속도, ADAS지원, 주차 중 충격알림, 타임랩스기능까지 탑재되어 장시간 주차 시 문콕까지 잡아낸다.

A/S기간 또한 전시, 렌탈, 리퍼비시 상품의 경우 무상으로 3개월 제공하며, 15,000원 추가 시(월 1,250원꼴) 1년 AS서비스와 구매 후 60일 이내 외관, 액정 파손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TV, 세탁/건조기, 가습청정기, 청소기, 밥솥 등 생활가전제품에서부터 스마트폰, 태블릿PC, 스피커 등 다양한 전시 아울렛 전자제품과 노트북가방, 쿨러, 보조배터리 등 IT 주변기기를 특가 판매하여 알뜰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든든몰 담당자는 "성능과 상태에 대한 엄격한 체크를 통과하고 상품화 과정을 거친 제품만을 소싱 판매하고 있어 매월 판매고가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은 '아울렛 상품'을 오픈마켓 등에서 공개 판매하지는 않는다. 꼼꼼한 검수를 통과한 제품만을 엄선해 판매하기 때문에 찾는 소비자에 비해 공급 물량이 한정돼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지인이 있다면 반드시 "든든몰 사이트를 방문하라"고 알려줘야 구매가 가능하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남성들이여! 침대가 두렵다면 이 방법을 써보자!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