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쓰리엠, 새로워진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 출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3-26 10:50



한국쓰리엠이 본격적인 봄 청소 시즌을 맞이하여 스카치-브라이트™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는 더 쉽고 간편하게 깨끗이 바닥 청소를 할 수 있도록 기존 막대걸레에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됐다. 우선, 청소 시에는 청소포 부착면의 올록볼록한 하드블록이 돌출되어 적은 힘으로도 바닥의 찌든 때 제거가 손쉽게 가능하다. 또한, 자석 클립이 내장되어 청소포를 간편하게 탈착하고 강력하게 고정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미끄럼방지 핸들이 부착되어 뛰어난 그립감을 선사한다. 미끄럼방지 소재로 제작된 끝 부분을 이용하면 막대걸레를 세워도 미끄러지지 않아 보관 시에도 편리하다.

한국쓰리엠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계획했다. 우선 단독 온라인 판매 채널인 11번가에서는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를 구매하면 3월 26일부터 4월 1일까지 일주일 간 최대 40% 할인 및 ' 원데이 수세미 스타터킷' 및 '코맨드 막대걸레 훅' 등 다양한 쓰리엠 제품들로 구성된 경품 당첨 기회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3월 26일부터 오는 4월 19일까지는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제품 홍보 영상을 소비자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고 3M컨슈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춘 소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비롯한 물걸레 더블액션 청소포 및 정전기 청소포로 구성된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 6개월 구성 패키지',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 체험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국쓰리엠 관계자는 "황사 및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봄철, 소비자의 걱정을 덜기 위해 보다 쉽고 간편한 바닥 청소 대비책으로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하며, "기존 제품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 된 강력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이 봄맞이 청소를 더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덧붙였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