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일본 판매 2억개 돌파 음이온 칫솔 '키스유', 올리브영 공식 입점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2-14 10:53



음이온 칫솔 '키스유'가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음이온 칫솔 '키스유'는 국내외 전문 유통사 ㈜카드랜드가 공식 런칭한 제품으로 일본에서 칫솔, 치실 부문 6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으로 2억개 이상 판매 되는 신드롬급 인기를 누린바 있다.

음이온 칫솔 '키스유'는 제품에서 음이온이 발생 되며, 이 음이온이 치아 표면에 붙어 있는 플라그에 탈극작용을 일으켜 치아와 플라그를 분리, 보다 쉽게 플라그를 제거하는 원리로 치약 없이 물로도 양치가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칫솔에서 발생 되는 음이온이 잇몸에 적정한 자극을 주면서 구취 제거 및 예방은 물론 충치, 치주염 예방 효과와 더불어 잇몸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그리고 키스유 제품은 본체와 칫솔모가 분리가 가능해 경제적이며,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칫솔모로 교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에 맞는 치아 관리도 가능하다.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를 닦을 수 있고, 바쁜 현대인들도 보다 쉽게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카드랜드 관계자는 "음이온 칫솔 키스유가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만큼, 국내에서도 보다 쉽게 구강관리를 원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택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설명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