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호식이두마리치킨, '불짬뽕치킨 패키지 먹방 이벤트' 열어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2-05 16:25



지난 24일 신메뉴 불짬뽕치킨 패키지를 출시한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이명재)이 불짬뽕 치킨 먹방 이벤트와 함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불·방 SHOW! "불짬뽕치킨 먹방 찍고~ 경품 패키지에 도전!!">이라는 타이틀로 진행하는 이번 신메뉴 경품 이벤트는 불짬뽕치킨 패키지를 주문하고 치킨 또는 소스를 활용해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 먹는 모습, 다양한 재료를 섞어 치면을 만들어 먹는 모습, 가족과 함께 나눠먹거나 즐겁게 먹는 모습 등을 영상으로 촬영해 본인 SNS 계정에 올린 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영상 촬영 응모가 우선이지만, 촬영이 어려운 경우라면 사진 인증샷으로도 응모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2월 5일(월)부터 3월 4일(일)까지다.

이번 <불·방 SHOW!> 이벤트는 경품도 다채롭다. 먹방 영상 BEST 10에 선정되면 LED TV, 냉장고, 세탁기, 노트북 등 가전제품을 증정하고, 주간 우수작(영상 및 사진 인증샷)에는 별도로 여행용 캐리어, 무선 헤드셋,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특히 BEST10 영상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불짬뽕치킨 패키지의 콘셉트와 동일하게 경품도 패키지로 증정한다. LED TV, 냉장고 등으로 구성된 1그룹 경품 중 한 가지와 전기밥솥, 블랙박스 등으로 구성된 2그룹 경품 중 한 가지를 본인이 패키지로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외에도 응모자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전체 응모자 중 일부를 추첨해 치킨교환권도 준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불향이 나는 치킨에 치면이라는 색다른 콘셉트로 출시하자마자 SNS 등을 통해 이색적인 조리법과 후기들이 올라오고 있다"며 "출시 초기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명절을 앞두고 풍성한 경품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싶었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