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생그린, 새해맞이 인기제품 기획세트 출시 한정판매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8-02-05 11:29


생그린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뷰티 전문 브랜드 생그린이 무술년 설 명절을 맞아 한방화장품부터 생활용품까지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실속선물세트를 기획하여 한정 판매한다.

'나이지움 링클케어 에센스 기획 세트'는 생그린의 인기제품 '나이지움 링클케어 에센스' 본품과 미니어쳐 2개, '자비연 크림 미니어쳐'를 포함한 특별한 구성이다. '나이지움 링클케어 에센스'는 황금인삼 열매추출물과 제주산 달팽이 등 귀한 원료를 전통발효기술로 한 병에 그대로 담아낸 고농축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자비연 크림은 당귀, 감초, 천궁, 오미자, 작약 성분이 합쳐진 한방 복합체를 사용해 만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칙칙하고 깊게 주름진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감과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정감6호'는 생활용품으로 알차게 구성된 선물세트이다. 사용빈도가 높은 헤어, 바디케어 제품 중심으로 실속 추천 세트이다. 두피 건강에 좋은 창포, 당귀, 금은화추출물 등 생약 성분으로 만든 '창포 샴푸, 린스' 세트에 지난해 리뉴얼 출시된 '수정 허니 바디샤워'가 추가되었다. 여기에 '프로폴리스 기능성 치약'을 더해 풍성함을 더했다. 또 넉넉한 용량의 샘플 3종도 함께 제공해 넉넉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뮤엔 바이 비더스킨 4종 선물세트'는 클렌징과 스킨케어 제품을 포함한 기초제품 3종과 립스틱 1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이다. 브랜드 모든 제품을 풍성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구성으로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포장되어 제공될 예정이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역할의 클렌징폼, 미백 기능성으로 밝은 피부로 가꿔주는 화이트 토너, 화이트 톤업효과와 피부를 투명하고 밝게 해주는 미백 기능성 화이트 크림, 촉촉한 사용감과 선명한 컬러의 립스틱으로 구성됐다.

생그린 임언정 이사는 "새해 생그린과 함께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찾을 수 있도록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며 "한정판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만족감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생그린에서 준비한 설 명절 선물세트는 방문판매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