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프루브 '시카 엑스퍼트' 라인, 새롭게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2-05 09:22


비프루브 시카 엑스퍼트 라인.

코스모코스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시카 엑스퍼트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비프루브 '시카 엑스퍼트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 필요한 피부 진정, 보습,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바를 수 있는 순한 보습 제품을 원하는 이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비프루브의 신제품 '시카 엑스퍼트 라인'은 센텔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결을 정돈시켜주는 '시카토너',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를 사용하고 코스모코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센텔라마이드 성분으로 주름 기능성 허가를 받은 '시카크림', 피부가 숨을 쉬는 거즈 원단으로 수분 보유력이 우수한 '시카 거즈 시트'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시카 크림은 피부 장벽 케어 및 48시간 보습 지속 효과도 있어 오랫동안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자외선, 실내외 공기, 스트레스 등 끊임없이 자극 받아 민감해진 현대인들의 피부 케어에 적합한 '시카 엑스퍼트 라인'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비프루브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토너와 크림은 런칭 한정 1+1 기획 세트로 출시 되며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