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코렐, 코닝웨어 스누피 에디션 론칭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1-31 13:38


코렐 코닝웨어가 미국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누피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열에 강한 다용도 조리용기로 잘 알려진 코렐 코닝웨어는 스페이스 미사일 탄두 부분에 사용되는 내열 유리 성분과 동일한 '글라스 세라믹' 재질을 사용하였다. 특히 이 글라스 세라믹은 냉장고에서 바로 뜨거운 오븐, 가스렌지 사용이 가능한 놀라운 내열성으로 극도의 온도 차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출시 이후 50년간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모노톤 사각과 금방이라도 튀어나올 것 같은 생동감 넘치는 컬러 원형 등 총 두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피너츠의 두 주인공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수많은 컬렉터들의 마음을 흔들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손잡이와 몸체가 일체형을 이루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감을 보다 높였으며,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탁월한 내열성으로 전자레인지와 오븐에서도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스타일리시한 패턴 디자인으로 조리 후 다른 그릇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테이블 위에 바로 올려 단순 음식 보관뿐 아니라 테이블웨어로 사용해도 손색없다.

'코렐 코닝웨어 스누피 사각'과 '코렐 코닝웨어 스누피 컬러 원형'은 각각 사각 냄비 1.5L, 원형 냄비 0.8L, 1.25L, 2,25L의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되어 용도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며, 전국 월드키친 공식 아웃렛 및 GS Shop 온라인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