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생활용품 하나를 사더라도 성분을 꼼꼼하게 따진 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이윤규)에서 올 설에 성분을 차별화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선물세트 '투명한 생각'과 '더마앤모어'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더마앤모어 선물세트는 걱정되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진정성을 담은 선물세트이다.
이중 토털케어 멀티브랜드 투명한 생각에서는 브랜드명 그대로 투명한 용기에 전성분을 공개한 투명한 생각 선물세트 2종을 선보였다. 투명한 생각 선물세트는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해 선물세트에 진정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투명한 생각 스페셜'은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주방세제 등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실생활에서 온 가족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투명한 생각 세제세트'는 구연산, 베이킹소다, 과탄산소다 3종으로 기존 생활용품 세트에서는 찾아 볼 수 없던 세제만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이다. 얼룩제거, 탈취작용 등에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원재료 그대로 담아 성분적 차별화를 줬다는 특징이 있다.
투명한 생각 선물세트는 홈플러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내추럴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더마앤모어는 최근 얼굴 피부처럼 두피와 모발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는 트렌드에 따라 더마 성분을 함유한 '더마앤모어 선물세트' 2종을 선보인다.
더마앤모어 선물세트는 걱정되는 두피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Ceramide),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식물추출물의 손상케어 성분인 시카(Centella asiatica: Cica) 등의 더마 성분 처방으로 민감한 두피와 손상된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시카 리페어 세트'는 과도한 열기구 사용으로 뚝뚝 끊어지는 손상된 모발이 고민인 20~30대 여성분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며, '세라 리프레싱 세트'는 두피 딥클렌징이 필요한 지성두피 혹은 민감한 두피로 고민이 많은 30~40대에게 선물하기 좋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