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26일 의정부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V리그' 경기에서 KB손해보험 배구단 스타즈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협약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상무는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과의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해 좋은 성적과 함께 최고의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기원한다"고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에 제공하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스포츠에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에너지를 내는데 필수적인 비타민 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 C를 주원료로 갖췄다. 또,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도 '코어 헬스 팩'은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눠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춤 영양을 공급하는 종합비타민이며, '본메이트 칼슘'은 칼슘과 비타민 D 보충에 도움을 준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울산현대축구단,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등을 후원하고 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