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에도 유행이 있듯이 성형에도 당대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트렌드가 있다. 특히 가장 많이 선호되는 성형부위인 눈의 경우 과거 두껍고 진한 쌍꺼풀이 유행이었다면, 최근에는 선명한 인상을 주면서도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쌍꺼풀이 트렌드라고 할 수 있다.
해당 수술법은 1~2mm의 아주 미세한 구멍을 통해 조직 간의 자연유착을 유도하는 방식으로 기존의 매몰법과는 달리 쉽게 풀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비절개로 이루어지는 덕에 붓기나 멍이 적고 흉터가 남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다.
수술시간 역시 30분 내외인데다 회복이 빠르기 때문에 수술 후 곧바로 직장에 복귀해야 하는 직장인들에게 큰 각광을 받고 있으며, 이제 막 수능을 치르고 눈부신 대학생활을 앞두고 있는 고3 수험생, 각종 모임과 약속이 많은 주부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원주 박현민성형외과 박현민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자연유착법은 환자 개개인의 눈 모양과 눈꺼풀의 두께, 지방량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하며, 피부와 눈 뜨는 근육 간의 유착을 유도하는 과정에서 섬세한 기술을 요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각자 가진 눈 모양에 따라 이미지가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만큼,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을 통해야 원하는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