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리즈케이, 프리미엄 퍼스트 씨세럼 13%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9-18 10:59


사진=리즈케이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리즈케이가 '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13%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13%은 연일 홈쇼핑 매진을 기록하는순수 비타민 세럼의 대표주자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판답게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해 눈길을 끈다.

새로운 세럼은 영국의 비타민 C전문 연구 기관 DSM사의 순수 비타민 C를 무려 13%나 함유됐다. 또한 피부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노벨 화학상 수상 풀러린 성분,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노벨상 수상 성분 EGF에 각종 보습 성분까지 더해져 칙칙한 피부 톤 개선, 피부 보습, 항산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13% 리미티드 에디션은 9월 16일 11:40 CJ홈쇼핑에서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한정 판매로 단 11월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홈쇼핑 판매 구성에는 리미티드 에디션에 '퍼스트 씨 에이지 리턴 풀러린 세럼'을 추가로 증정한다. 퍼스트 씨 에이지 리턴 풀러린 세럼은 노벨 화학상수상 성분인 풀러린을 핵심 성분으로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13%과 함께 사용하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홈쇼핑 제품 사상 최고 함량을 함유한 한정판 제품이라는 점도 눈여겨볼 만 하다.

리즈케이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 건강에 취약한 환절기에 리즈케이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프리미엄 퍼스트씨 13% 세럼' 사용 후 '퍼스트 씨 에이지 리턴 풀러린 세럼'을 표면에 얇게 발라주면 주름생성 방지는 물론 피부 속 에너지를 구축해 외부 손상을 최소화하는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이번 리미티드 제품은 파격적인 구성과 고급스러운 한정 박스에 담겨 오는 추석 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즈케이는 제품 하나 하나 전문가들의 꼼꼼한 테스트와 심혈을 기울여 만드는 브랜드다. 추가 구성품인 제품도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13%'와 조합이 잘 맞는 성분들로 제작하여 소비자들을 100% 만족시킬 예정이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