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대한민국 대표 코스메슈티컬 이지함 화장품이 만든 뷰티 디바이스 '이지함 마스터 딥앤퀵 이온 인핸서'가 오는 9월 3일 GS홈쇼핑을 통해 런칭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GS홈쇼핑 런칭을 통해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의 시트 마스크 팩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양이온을 띠는 천연보습인자인 소듐PCA와 음이온을 띠는 비타민 유도체를 풍부하게 함유해 이온 활성화를 극대화하는 이온 인핸서 전용 마스크팩으로, 아세틸헥사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이지함 마스터 딥앤퀵 마스크 퍼밍케어', 피부톤 케어에 효과적인 글루타치온을 함유한 '이지함 마스터 딥앤퀵 마스크 톤업케어', 최적의 수분 케어 성분인 히아루론산을 함유한 '이지함 마스터 딥앤퀵 마스크 아쿠아케어'가 출시된 것.
이지함 화장품 관계자는 "이지함 마스터 딥앤퀵 이온 인핸서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는 때, 보다 소비자 개개인에게 꼭 맞는 집중 케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스페셜 케어 마스크 3종을 추가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지함 마스터 딥앤퀵 이온 인핸서 파격 기획 구성은 GS홈쇼핑을 통해 9월 3일 일요일 낮 12시 30분부터 75분간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