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 첫 메이크업 라인 론칭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7-08-02 18:30


파파레서피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대표 김한균)가 브랜드 최초 메이크업 라인 COLOR OF SPRING을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메이크업 라인 COLOR OF SPRING은 봄비가 내린 뒤 움튼 자연의 컬러를 생생하게 담아낸 제품으로 일상을 봄날처럼 달콤하고 사랑스럽게 만들어준다.

메이크업 라인에는 전 세계 3억장 누적 판매고를 올린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을 포함해 파파레서피 대표 제품인 봄비 허니 모이스트 라인의 핵심 성분을 더해, 쿠션, 톤업 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부터 립,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총 14종을 선보였다.


파파레서피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꿀과 프로폴리스 성분을 더한 ▲허니 스킨 모이스트 커버 비비 ▲허니 핏 스킨 커버 쿠션 ▲허니 핏 스킨 컨트롤 쿠션 ▲허니 블렌딩 멜팅 팩트 ▲플러스 톤 업 크림이 출시됐으며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건강한 자연의 색을 담은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은 ▲3D 컨투어링 듀얼 스틱 ▲슬림 핏 젤 펜슬 라이너 ▲듀얼 틴트 브로우 카라 ▲더블 아이래쉬 마스카라 ▲컬러 콤비네이션 아이 팔레트로 이뤄져 있으며, 화사하고 청아한 봄 느낌과 매혹적이고 우아한 가을 느낌까지 모두 표현할 수 있다.

화사한 봄꽃의 아름다운 색을 담은 립 제품의 경우 레드를 기본으로 조화롭게 컬러를 구성했으며 질감에 따라 글로시하거나 매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 멜팅 글로우 립스틱 ▲컬러 멜팅 벨벳 립스틱 ▲컬러 픽스 립 실드 ▲리얼 슈가 립 스크럽으로 구성돼, 립스틱은 물론 선명한 컬러 표현과 지속력을 더해줄 스페셜 립 아이템까지 만나 볼 수 있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안전한 성분 사용 원칙을 적용해 색조 제품에서도 피부 건강을 한 번 더 생각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실용적인 제품 구성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레서피는 전속 모델인 가수 김청하와 제작한 영상을 파파레서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 이번 메이크업 라인 론칭을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halee@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