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혼수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들을 위한 '호텔 같은 신혼집 꾸미기' 특별전을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샘 호텔침대 '유로 501'과 매트리스(Q/K)를 함께 구매하면 슬리퍼, 타올, '블리스 어메니티'로 구성된 호텔컬렉션을 제공한다. 베스트 침대 5종(유로501/밀로/모아/루나/브랜치)과 매트리스(Q/K) 구매 시 협탁을 증정하고, 70만원 이상 옷장을 추가 구매할 경우 서랍장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칼리아한샘', '콘소파' 등 가죽소파는 최대 100만원까지 차등 할인하며, 물청소가 가능한 모듈형 소파 '밀란 301' 구매 시 '컵코스터(컵받침) 2P'를, '바흐701' 외 인기소파 3종 구매 시에는 이태리 통가죽 여권 지갑 커플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한샘은 8월 31일까지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대리점에서 '홈플래너'로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을 받는 신혼고객에게 커피 상품권, 머그컵, 혼수가전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플래너는 전국 4만 5000여개 3D 아파트 도면을 확보하고 있고 단독주택도 손쉽게 구현 가능한데, 가상의 공간에 가구를 배치해 보면서 집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한샘관계자는 말했다.
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