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맹비, 보조금, 로열티 0원 3無 정책으로 가맹점주 수익 극대화 하는 티바두마리치킨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7-31 09:46



티바두마리치킨은 소규모 자본으로 창업을 시작하는 창업주들의 수익을 극대화 하고 창업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가맹비, 보조금, 로열티가 0원인 3無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 오픈을 위해 필요한 인테리어 공사 역시 본사의 마진 없이 진행 되어 타 프렌차이즈들에 비해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매장을 오픈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창업주들이 배달형 매장 위주로 오픈 하고 있기 때문에 본래 인테리어 비용이 크게 소요되지 않으나, 이에 대한 부담조차도 덜어주어 창업주들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 하겠다는 것이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의 설명이다.

타 치킨 프렌차이즈 업체들이 가맹비, 보조금, 로열티, 인테리어 비용으로 가맹점주들로부터 큰 수익을 내고, 이로 인해 가맹점주들이 매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티바두마리치킨의 현 운영 정책은 창업주들에게 매장 운영에 대한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된다.

또한 티바두마리치킨은 신규 창업주뿐만 아니라 이미 치킨 매장을 운영 중인 가맹점주가 업종을 전환 시 300만원의 낮은 비용으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365일 24시간 100% 무료창업상담을 시행하고 있으며 1:1 맞춤 방문 상담 가능하다.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