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래에셋대우, 8월 31일까지 '해외선물 $2.5 수수료 이벤트'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7-06-06 16:01


미래에셋대우는 해외선물 투자자를 위한 '해외선물 $2.5 수수료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미래에셋대우에서 해외선물계좌를 생애 처음 개설한 개인고객과 올해 들어 5월 말일까지 해외선물거래가 없었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USD결제 해외선물 매수 시 온라인 수수료를 $2.5로 낮춰주는 혜택을 올해 말까지 제공한다. (일부 상품 제외)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1계약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2만원을, 10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5만원을 지급한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국내 장내파생시장을 넘어 해외지수, 원유, 금속, 환율 등 다양한 글로벌 기초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해외선물거래에 관심 갖는 투자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가 낮은 비용으로 해외선물 거래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외선물 투자결과 원금초과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한편, 해외선물계좌는 미래에셋대우 영업점 또는 스마트폰 계좌개설 앱을 통해 개설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