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버거킹, 신제품 쉬림프 치킨프라이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5-10 11:20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고소한 새우의 풍미가 살아있는 새로운 사이드 메뉴, 쉬림프 치킨프라이를 출시했다.

버거킹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쉬림프 치킨프라이(6조각 2,000원, 갈릭소이소스 1개 포함)는 맛있게 구워진 새우를 연상시키는 붉은 색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쉬림프 치킨프라이는 100% 국내산 치킨을 바삭하게 튀긴 오리지널 치킨프라이 레시피에 새우 파우더를 추가하여 새우의 고소한 맛과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쉬림프 치킨프라이와 함께 제공되는 갈릭소이소스 역시 국내에서 자체 개발하여 선보인다. 간장을 기본으로 갈릭의 풍미와 달콤한 소스가 더해져 고소한 쉬림프 치킨프라이와 최상의 조화를 보여준다.

버거킹은 이미 지난해에 매콤한 맛의 '스파이시 치킨프라이', 옥수수로 고소한 맛을 더하고 매콤달콤한 잠발라야 소스를 곁들인 '골드 치킨프라이'를 선보이는 등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춘 신메뉴 개발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순하고 담백한 맛의 매력이 있는 오리지널 치킨프라이 역시 치킨프라이와 잘 어울리는 달콤한 스위트페퍼소스를 함께 제공하여 꾸준한 인기를 누려왔다.

한편 버거킹은 쉬림프 치킨프라이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오리지널 치킨프라이와 쉬림프 치킨프라이를 각각 1,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인 3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 치킨프라이 2종을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