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더바른통신'에서 봄과 새학기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더바른통신'은 3월 한달간 봄과 새학기를 맞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KT, LGU+, SK등 브랜드에 관계없이 더바른통신을 통해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분에게 'ELO 칼가위 세트'를 제공한다.
인터넷이 발달해 오면서 초고속인터넷이 출시되고 이제는 가정마다 필수가 되어버린 인터넷시장은 이제는 품질과 서비스 경쟁의 시대가 되었다.
초고속인터넷은 브랜드마다 요금이 다르기 때문에 어느 브랜드의 상품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통신비의 차이가 발생된다. 또한 상품에 따라 휴대폰 결합 등 결합상품별 할인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가 알아야 할 정보가 많아졌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인터넷가입에 현명한 선택이 필요하다.
이처럼 초고속인터넷과 결합상품을 신청할 경우 사용하는 휴대폰과 결합을 하게 되면 통신사별로 차이는 있지만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어 통신비지출에 많은 절약이 된다.
소비자들은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활용해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다. 통신비를 절약하면서 사은픔까지 받아 이득을 보려면 자신의 상활에 적합한 기가인터넷 상품을 추천 받고 신규로 인터넷, IPTV 상품을 설치 받는다면 실질적인 가계에 도움이 되는 절약 방법이 된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더바른통신' 관계자는 "어느 곳이나 요금은 동일하고, 브랜드와 결합상품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사은품보다는 저렴하면서 결합할인이나 부가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는 유리하다"고 전했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더바른통신'에서는 KT스카이라이프 가입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위성방송의 광역성을 활용한 추가적인 망 투자가 없는 UHD 방송으로 한반도 전역에 동일한 품질로 송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카이라이프는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고 TV만 신청하면 요금을 절약할 수 있어 경제적이라는 평. 스카이라이프 UHD 가입은 약정기간 3년과 5년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약 1만 원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각종 할인 혜택을 받으면서 더 저렴한 가격대에서 200여 개의 다양한 고화질의 HD 채널 이용이 가능하다.
케이티 스카이라이프 신규가입 시 설치비 및 기기임대료를 무료로 설치 받을 수 있으며, IBK기업은행, KB국민비씨카드의 제휴서비스를 이용하면 할인이 가능하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