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리바이스, 스타필드 코엑스점 그랜드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3-02 14:22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최근 스타필드 코엑스점에 신규 매장을 그랜드 오픈했다.

리바이스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기존에 전개하던 남성, 여성 레드탭 아이템들과 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오렌지탭 라인, 액세서리 제품 뿐만 아니라 국내에 처음으로 런칭하는 '라인8(Line 8)' 컬렉션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바이스의 '라인8' 컬렉션은 자유분방한 젊은층을 타겟으로 리바이스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현대적이면서 모던한 스트리트 캐주얼 감성으로 표현한 컬렉션이다.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독특하고 대담한 디테일이 특징이며, 미니멀한 포켓 디테일의 트러커와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의 데님, 오버롤즈, 숏츠 등 다양한 스타일이 제안된다. 가격대는 기존의 레드탭보다 저렴하며 2만9천원~10만9천원대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리바이스는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하면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3월 2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스타필드코엑스#리바이스#라인8)를 함께 업로드 하여 해당 포스팅에 '좋아요' 수를 가장 많이 받는 사람을 선정하여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리바이스는 '501스키니' 런칭 기념 및 신학기를 맞아 오는 17일부터 3월 3일까지 전국 리바이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501스키니와 트러커 세트를 249,000원 할인된 한정 가격으로 판매하며, 커플과 친구가 함께 세트 구매시 리바이스 로고 티셔츠를 커플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2인 사용이 가능한 CGV 영화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