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익가구가 2017년 새해 기획한 와이드형 싱글침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블루밍 매트리스는 소프트한 쿠션감과 친환경 소재인 텐셀 원단 사용으로 진드기 억제 및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독립형 스프링 사용으로 신체 부위에 맞게 이상적인 척추라인을 유지시켜 주며, 천연라텍스와 수백만 개의 공기방과 핀홀이 잠자리를 청결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 삼익가구는 이들 제품 출시를 기념해 가격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베라와이드싱글침대와 블루밍와이드 매트리스 구입 시 총 46% 할인을 받아 69만원 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에르바소파는 모던스타일의 친환경 소파로, 고탄성폼을 사용해 두툼하면서도 넓은 좌방석과 안락함을 제공하는 친환경 가구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총 46%의 가격할인이 적용되며, 스툴 포함 시 10만원이 추가된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와이드 싱글침대는 그간 기존 슈퍼싱글만으로는 잠자리가 좁았던 이들에게 보다 넓은 잠자리를 제공하는 획기적인 상품이 될 것"이라며, "국내 1인 가구 소비 시장이 점차 넓어짐에 따라 와이드 싱글 침대에 대한 소비도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삼익가구 와이드 싱글침대 출시 기념 할인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