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임러 트럭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고객에 선물 증정 이벤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12-29 14:03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사랑해 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2016년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최우수 고객 15명을 선정,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검진권(2인)과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상용차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포인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포인트를 적립하여 차량을 유지, 보수하는데 경제적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는 신차, 중고차 구분 없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시 웰컴 패키지 증정 및 포인트 적립 제도를 통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애프터 서비스 이용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액세서리 구매 시 사용하는 금액의 1% (골드 카드의 경우 5%, 부가세 제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회원만을 위해 발행되는 매거진 'The Truck' 무료 정기 구독권 제공 및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개최하는 고객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청되는 동시에 최우수 고객 선정의 대상이 될 수 있다.

2008년부터 시작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프로그램은 지난해 기준 상용차 고객 중 82%가 가입되어 있으며 포인트 금액의 98%를 만료 전 소진하며 꾸준한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또, 차량 정비 시 약 8%의 순정 부품 구입 비용을 적립한 포인트로 결제하는 등,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통한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누리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