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지아 고티카, 함박눈 담은 윈터 에디션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2-16 08:42


조지아 고티카 윈터 에디션. 사진제공=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조지아 고티카' 윈터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조지아 고티카' 윈터 에디션은 기존 '조지아 고티카 스위트 아메리카노', '조지아 고티카 아로마 블랙'에 겨울을 상징하는 패키지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함박눈이 내리는 모습과 눈이 덮여 있는 나무, 눈사람의 모습으로 따뜻한 커피와 잘 어울리는 겨울 풍경을 담았다. '조지아 고티카'는 이번 '윈터 에디션'을 270㎖와 390㎖ 대용량으로도 판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조지아 고티카' 윈터 에디션은 그 동안 '조지아 고티카' 제품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패키지로, 눈이 오는 겨울에 더욱 생각나는 따뜻한 커피를 상징화해 일러스트로 담아냈다"고 전했다.

한편 '조지아 고티카'는 올해 배우 이민호를 모델로 기용해 '커피는 단순한 맛이 아닌 향'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공개한 TV 광고에서 풍부한 커피 향을 음미하며 깊은 휴식을 취하는 이민호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깊고 진한 커피 향이 더욱 깊은 휴식을 선사한다는 고티카의 '아로마 타임'을 소개해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