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청라지구 내 활발한 개발 진행… '청라스퀘어7' 상가 관심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6-12-13 11:24



현재 청라국제도시의 개발이 완성도 높게 진행되고 있다. 이곳은 국제금융단지 프로젝트를 비롯해 하나금융타운, 신세계복합쇼핑몰이 오는 2020년까지 모두 완성될 예정으로 조성사업이 완료되면 투자자는 물론 수요자들이 더욱 몰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청라국제도시 내에는 길이 3.6km의 긴 인공수로 '캐널웨이'가 조성돼있어 지역민들은 조금 더 쾌적한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예측된다. 아울러 달튼외국인학교, 청람초, 경명초, 청라초, 중, 고, 청람중 등의 우수한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는 점 또한 청라국제도시의 큰 이점으로 꼽히고 있다.

이처럼 신도시를 중심으로 조성되는 상가는 유동인구는 물론 집객력이 높다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상가 내에 '키 테넌트(Key Tenant)'역할을 하는 브랜드가 입점해 있을 경우 수요자들의 더 큰 주목을 끌 수 있다.

그 중 청라단지 내 상가 '청라스퀘어7'은 캐널웨이의 교차점에 들어서는 우수한 입지와 더불어 대형 브랜드의 입점 등이 확정된 상태로 우수한 상가의 요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인천시 서구 경서동 일대에 들어서는 해당 상가는 지하 3층부터 지상 6층으로 현재 가족형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MBC+ 스매시파크' 1호점과 멀티플렉스 CGV영화관, 준종합병원 및 클리닉이 입점 예정된 상태다.

청라스퀘어세븐 주변 청라단지 내에는 최근 아파트 입주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중이며, 이를 통해 10만여 명의 직접 배후수요는 물론 인근 지역의 30만여 명의 수요까지 모두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청라단지 내 상가 '청라스퀘어7'은 인천시 서구 경서동 일대에 홍보관이 조성돼있으며, 금강종합건설㈜이 시공을, 한국자산신탁㈜이 관리를 맡는다. <스포츠조선닷컴>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