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개국에서 판매되는 홈메이드 천연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12일부터 31일까지 20일간 전국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일부 매장 제외), 그리고 소다스트림 공식 온라인몰에서 '12월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 중 소다스트림 '유기농 에이드믹스'는 합성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천연 원료 제품으로 어린 아이가 있는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으며, 미슐랭 2스타 셰프인 폴 리브란트와 함께 협업해 만든 스파클링 '고메 에이드 믹스'의 경우 과일과 채소, 허브의 맛과 향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새로운 맛을 찾는 여성들이 많이 찾는 탄산수 시럽이다. 그 외 과일 에이드 믹스는 상큼한 과일 맛을 그대로 담은 저칼로리 제품이다.
'12월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이드믹스 패키지 제품 구매 시 판매 수익금의 10%를 어려운 환경에 처한 국내 아동 복지 지원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소다스트림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동시에 어려운 이웃도 함께 돕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소다스트림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체험하고 소외 아동을 위한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