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불스원프라자,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12-07 15:47


자동차 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의 자동차 문화공간 불스원프라자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불스원프라자에서 이벤트 기간 내 손세차 서비스를 이용하면 불스원프라자 내에 위치한 카페의커피 1잔 무료 쿠폰 및 쿠키를 제공해준다. 셀프 차량 관리를 하기 어렵거나 기계 세차의 스크래치가 걱정인 이들에게 제격인 서비스다. 휠 크리너를 시작으로 구석구석 묵은 먼지까지 세정할 수 있는 폼건세차와 특히 겨울철에 필요한 하부 세차를 거쳐 디테일링존에서 셀프 유리막 코팅, 타이어코팅, 매트의 묵은 먼지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등 전문가의 체계적인 관리를 받게 된다. 차종 및 원하는 서비스에 따라 비용은 달라지며, 자세한 내용과 가맹 문의는 불스원프라자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또한 불스원프라자 내 용품샵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세차 타월과 워셔액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세차 타월과 워셔액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데 1만원 이상 2만원 미만은 1개, 2만원 이상 3만원 미만은 2개, 3만원 이상 4만원 미만은 3개, 4만원 이상 4만 9000원 미만은 4개까지 가능하다. 4만 9000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여기에 더해 다용도 세차 버킷과 무료 커피쿠폰까지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가족, 연인 단위로 방문 및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도록 'PS4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과 '피닉스 다트 기계'를 설치했다. 또한 매장 내에서는 프리미엄 향수 공방 브랜드 '센틀리에'의 디퓨저, 핸드크림 등과 센틀리에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 등도 구입할 수 있다.

불스원프라자 담당 김영대 대리는 "자동차 매니아들의 성지로 알려진 불스원프라자가 오픈한 지 어느 덧 1년이 되어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스로 자동차를 관리하는 문화를 이끌어나가는 불스원프라자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불스원프라자는 셀프 세차, 디테일링, 용품 구매 등 차량 관리에 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페, 바베큐장, 세미나실까지 갖추고 있어 즐거운 자동차 관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동차 매니아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기자의 현장 생중계 '마감직전 토토'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