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블리의 아우라광채쿠션. |
|
'블리블리'가 건조한 겨울 촉촉한 수분과 광채를 채워주는 3중 기능성 아우라 광채 쿠션을 25일 출시한다.
아우라 광채 쿠션은 수분 성분이 40%이상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투명하게 빛나는 수분광을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아우라 광채 쿠션은 미백과 주름개선은 물론 자외선 차단 (SPF 50+ / PA +++)기능까지 갖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천연 보습인자 NMF와 보습 특허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특허번호10-1145394]를 함유해 듀얼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뭉치거나 들뜨지 않는 가벼운 밀착력으로 모공 및 잔주름을 커버하여 탱탱하고 매끈한 광채 볼륨 피부결을 완성하며, 라즈베리, 블루베리, 블랙커런트 등 7가지 베리 콤플렉스로 지친 피부에 영양까지 공급하여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더욱 화사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아우라 광채 쿠션은 임블리 임지현이 촉촉한 물광 피부표현을 위해 매일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개발에 직접 참여, 오랜 연구기간을 거쳐 탄생한 제품이다. 본인의 피부처럼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탁월하며, 강력한 듀얼 보습력을 지니고 있어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쿠션이다.
블리블리 임지현 상무는 "아우라 광채 쿠션은 촉촉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블리블리의 시그니처한 제품이다. 아우라 광채 쿠션을 시작으로 향후 메이크업뿐 아니라 스킨케어 제품까지 전문적으로 아우르는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제37회 청룡영화상 올가이드 [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