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경희 가위칼’, 15일 홈앤쇼핑 추가방송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1-14 09:37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의 '한경희 가위칼'이 홈앤쇼핑 출시 초기부터 높은 판매율을 기록, 추가 편성된다.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로 탄생한 조리도구 '한경희 가위칼'은 지난달 28일 홈앤쇼핑 첫 방송 흥행에 힘입어 오는 15일 오후 4시 10분부터 50분까지 40분간 방송을 추가 기획했다.

이번 방송은 도마, 볶음, 고기, 김치 사용 식재료에 따른 가위칼 3종세트 4만 4천원, 도마 가위칼과 고기김치 가위칼 2종세트는 3만9천원에 판매한다. 기존 가격보다 최대 35% 할인된 최저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홈앤쇼핑 모바일 앱 구매시에는 10% 할인에 10%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방송 이전에도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의 핵심역량인 '아이디어'와 '기술'로 탄생한 한경희 가위칼은 각종 식재료를 원하는 용도에 맞춰 칼로 자른 듯이 간편하게 손질이 가능한 신개념 조리도구다. 주부들이 주방에서 요리할 때 가장 번거롭고 귀찮아 하는 도마 세척이나 변기보다 세균이 많다는 도마에 대한 위생 걱정도 덜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위칼 하나로 요리할 수 있기 때문에 조리 공간이 확보 되고 설거지가 줄어들어 1인 가구나 맞벌이 가정, 캠핑족들도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며 "숙련된 기술을 요하는 칼질과는 달리 요리초보도 자로 잰 듯 식재료 손질이 가능하며 오래 사용해도 변색이나 녹슬지 않는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 반영구적인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제37회 청룡영화상,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