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가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인 파티플랫폼 '#앱솔루트나이츠#ABSOLUTNIGHTS)'의 국내 런칭을 기념해 오는 4일 오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에 앱솔루트보드카는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DJ 겸 프로듀서 디그루(Dguru), 소울스케이프(Soulscape), 킹맥(Kingmck), 환(Ffan)과 크루를 결성하고, 앱솔루트가 제안하는 독창적인 파티 플랫폼을 기반으로 DJ크루가 전하는 강력한 에너지와 독창적인 디제잉을 매개체로 기존에 없던 전혀 새로운 파티를 개최한다.
'#앱솔루트나이츠'의 런칭을 기념하는 'CATCH THE ABSOLUT FEVER'를 오는 11월 4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대선제분공장에서 오후7시부터 자정까지 진행한다. 앱솔루트 멤버십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앱솔루트 미(ABSOLUT ME)'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1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앱솔루트보드카 마케팅 담당자는 "앱솔루트는 아이코닉한 나이트라이프의 선두주자로서 국내 파티문화에 새로운 방식으로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성을 제공하고자 #앱솔루트나이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트렌디한 DJ들과의 협업을 통해 시대를 풍미했던 전설적인 파티씬과 아이템을 앱솔루트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파티, 칵테일, 음악"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진화된 파티문화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