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어디꺼]'질투의 화신' 속 공효진의 씬스틸 아이템은?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6-10-31 09:32


SBS '질투의 화신' 20회 방송 캡쳐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돌고 돌아 드디어 사랑을 확인한 조정석과 공효진의 사이다 같은 연애가 펼쳐지고 있는 SBS 수목 드라마 '질투의 화신' 속 씬스틸 아이템이 화제다.

27일 방송된 '질투의 화신' 20회 방송에서는 홍혜원(서지혜) 대신 시장 선거 개표 방송에 투입된 표나리(공효진)가 생방송 직전 메이크업을 수정하며 마음을 다잡는 장면이 그려졌다.

"완벽해, 잘할 수 있어"라는 표나리의 각오와 함께 방송에 노출된 제품은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의 킬 커버 컨실 쿠션으로 극 중 공효진의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컨실러와 보습 앰플을 쿠션에 담아 파운데이션 한 듯 잡티와 피부톤을 완벽하게 커버하는 것은 물론, 보습 성분이 건조함을 막아줘 흐트러짐 없는 아나운서의 무결점 메이크업을 구현한다.

공효진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이희 헤어 앤 메이크업 오성희 부원장은 "아나운서 표나리 룩의 핵심은 촉촉한 무결점 피부와 또렷한 립 컬러"라고 강조하며, "클리오 킬 커버 컨실 쿠션 3호를 소량 찍어 볼과 이마, 턱 부분을 커버하고, 버진키스 텐션 립 오일 틴트를 발라 립에 포인트를 주면 신뢰감을 주는 아나운서 룩이 연출된다"고 설명했다.

이 날 표나리 뷰티 룩에는 사랑스러운 핑크 빛의 버진키스 텐션 립 오일 틴트 6호 슈가 브리즈, 틴트처럼 눈가에 밀착되어 깊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는 프로 틴티드 아이 2호 다크 코코아, 듀얼 타입으로 또렷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눈썹을 만들어주는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 등이 함께 사용되었다.

표나리의 무결점 아나운서 미모를 연출하는 클리오 제품은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le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