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업계뉴스] '아이유X아이소이' 착한 캠페인 부터 '박수홍X다비치안경' 연애 프로젝트 까지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6-10-27 19:06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뷰티&패션 브랜드의 특별한 이벤트.


사진제공=아이소이(isoi)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의 광고 '선영아 사랑해'가 공개됐다. 아이소이는 본 광고에 대해 선영이로 대표되는 이 나라의 여성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응원의 메시지로 구성했으며, 유해의심성분 없이 안전한 화장품만을 전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함께 담았다고 전했다.

영상은 아이유의 특유의 잔잔한 감성이 돋보이는 '선영아 사랑해'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선영이들의 모습이 비춰진다. 동시에 화면에는 화장 안 해도, 다이어트 안 해도, 결혼 안 해도 사랑한다는 응원의 메시지가 함께 구성된다.

아이소이는 '선영아 사랑해' 캠페인을 기념해 자사몰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적립금과, 아이소이의 다양한 제품 그리고 쿠폰을 선물로 제공하는 고백 이벤트, 영상공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아이소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진심 어린 고백 메시지를 전하는 #그래도사랑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총 5회에 걸쳐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총 500명의 당첨자를선발하여 이벤트 응모 시 작성한 응원 멘트를 아이소이 로즈세럼에 캘리그라피로 적어 선물로 전달한다.


사진제공=다비치 안경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이 연애지킴이로 나섰다. 오는 28일 오후 9시에 MC 박수홍과 손헌수 아나운서 민정 그리고 공식 연애코치 이명길, 다비치안경체인 김인규 대표가 패널로 참석한 이데일리TV '연애, 어디까지 해 봤니?'가 첫 방송될 예정이다.

서울 강남구 다비치안경 대치점에서 촬영한 '연애, 어디까지 해 봤니?'는 연애가 서툰 이들에게 패션 아이템, 화장법, 연애 상담 등 메이크 오버를 통해 성공적인 연애를 코칭해주는 연애 상담 프로그램이다. 특히 촬영 당일 김인규대표가 유러피안 감성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bibiem) 안경으로 첫 번째 사연자는 물론 박수홍, 이명길 코치까지 트렌디한 패션을 완성해 줘 눈길을 끌었다.


사진=16브랜드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의 16브랜드가 아프리카TV에서 MCN 이사배와 함께 제2회 '쁘띠튜닝 라이브'를 진행했다.

쁘띠 튜닝 라이브는 2016년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쁘띠튜닝 캠페인의 일환으로, 6만 6천여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영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진행됐다. 이번 방송은 지난 20일 오후 8시부터 이사배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 쁘띠튜닝 라이브는 16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인 16 핑거펜을 활용한 2016 메이크업 트렌드 쁘띠튜닝술 얼굴축소술과 눈트임술을 소개하는 코너로 구성됐다. 이사배는 방송 내내 시청자들의 다양한 메이크업 고민에 대해 일대일로 코칭하며 톡톡 두드려 펴 바르면 완성할 수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따라할 수 있는 맞춤형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사진제공=구찌

구찌 타임피스&주얼리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특별 기획 전시를 선보인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캐비닛'을 모티브로 제작된 이번 전시는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렉산드로 미켈레의 미적 시각을 대중과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전시회 내부는 럭셔리한 무드의 디자인적인 요소를 비롯해 브랜드의 시계 및 주얼리 컬렉션을 개개인의 귀중한 소유물로 느낄 수 있게 전시하며 각각의 탄생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헤지스키즈 에서 제 1회 헤지스키즈 디자인&그래픽 공모전을 주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다음달 1일 부터 27일까지 파스텔세상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제품 디자인과 그래픽 한 분야 또는 두가지 모두 응모 가능하다. 1등 수상자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영국문화 기행과 파스텔세상 인턴사원에 입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수상된 작품은 헤지스키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출시된다. 헤지스키즈는 전통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영국 문화와 아동복을 사랑하는 많은 크리에이터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enterstyle@sylcompany.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