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몰스킨 슈퍼 히어로 리미티드 에디션 6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0-23 13:22


몰스킨 슈퍼 히어로 리미티드 에디션.

노트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전 세계에 흥행 돌풍을 일으킨 DC코믹스와 마블의 히어로 영화를 테마로 한 리미티드 에디션 노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몰스킨의 수퍼 히어로 리미티드 에디션은 DC코믹스의 '배트맨 대 슈퍼맨' 2종과 마블의 '어벤져스' 4종을 포함 총 6종이 동시 출시됐다. 20세기를 대표하는 문화 컨텐츠를 주제로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 몰스킨이 정교하고 거대한 세계관으로 수많은 마니아를 양산한 슈퍼 히어로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것.

'배트맨 대 슈퍼맨 리미티드 에디션'은 두 영웅의 갈등을 주제로 제작된 영화에서 영감을 얻었다. 배트맨과 슈퍼맨 2종으로 출시되며 각 히어로의 고독함을 몰스킨만의 감성으로 표현하여 표지를 장식했다. 몰스킨의 시그니처인 엘라스틱 밴드에는 배트맨과 슈퍼맨의 시그니처 컬러인 붉은색과 노란색을 대조적으로 사용해 두 주인공의 대립을 나타냈다.

지난해 천만 관객 동원을 돌파한 '어벤져스'의 히어로를 담은 '어벤져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핸드 드로잉 기법으로 표현한 새로운 어벤져스를 담았다.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헐크 4종으로 출시되는 이번 에디션은 비비드한 각 영웅의 대표 컬러와 단순한 선으로 재해석한 일러스트로 수많은 '굿즈' 속에서도 돋보이는 그래픽을 자랑한다. 히어로 별로 특별 제작된 내부 디자인과 스티커를 포함해 마니아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몰스킨 한국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항소 임소영 팀장은 "이번 슈퍼 히어로 에디션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DC코믹스와 마블의 풍부한 스토리를 아날로그 노트로 즐길 수 있다"며 "국내에도 많은 팬층을 보유한 만큼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