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쏘시오, 두 번 셰어링 하면 포인트 100% 환급. "쉐어링 장점, 경험해 보세요!"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6-10-20 10:47



공유경제기업 다날 쏘시오는 쏘시오 앱에서 '렛츠 셰어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9일부터 11월 13일 까지 쏘시오 앱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 응모된다. 쏘시오 앱에 등록된 제품을 한 번만 셰어링해도 결제 금액의 50%를 쏘시오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두 번 셰어링 할 경우 이용금액을 100% 포인트로 돌려받게 된다. 포인트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지급되며, 11월 23일 회원 계정에 일괄 적립된다.

환급 받은 포인트는 올 12월 30일 까지 쏘시오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평소 구매하기엔 망설여지지만 꼭 한 번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이 있었다면 이번 셰어링 이벤트를 통해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써볼 수 있다.

쏘시오는 이번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장 많이 셰어링을 한 회원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친 회원을 선정하여 아이폰7과 아이패드PRO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 소정의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쏘시오 관계자는 "아직은 낯선 셰어링, 공유서비스가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셰어링의 장점을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