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선고데기 더블에스샤이니, 셀프 뷰티 제품으로 '관심집중'

조완제 기자

기사입력 2016-10-17 10:59 | 최종수정 2016-10-17 11:22


최근 다양한 홈케어 뷰티 제품을 통해 스스로 미용 관리를 하는 '셀프 뷰티'가 트렌드이다. 셀프 뷰티는 피부부터 헤어까지 뷰티의 전 영역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가을을 맞아 야외 활동 시 수정 화장과 더불어 수정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제품들이 각광받는 추세이다. 휴대성 높은 헤어스타일링 기기들에 대한 관심이 이를 입증한다.

이를 반영해 출시된 '무선 고데기'는 언제 어디서나 필요에 따라 헤어스타일을 유지·보수할 수 있도록 휴대할 수 있다. 자체 배터리를 기반으로 무선으로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전력이 유지되며, 온도 또한 기존의 유선 고데기와 비교 했을 때 거의 차이가 없어 밖에서도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무선 고데기업체인 더블에스샤이니에 따르면 이 회사가 알렉산드르 드 파리 줄리아원장과 협업해 출시한 '매그넘S'는 라운드형 고데기로 스트레이트는 물론 C컬, 웨이브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무선 고데기임에도 1분이면 200도까지 도달하고, 70분 완충에 약 40분가량 사용이 가능하다. 충전은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스마트폰 충전기(아이폰 제외)는 물론 노트북, 차량, 보조 배터리 등으로도 충전이 가능하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