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열린사이버대 평생교육원, 사회복지 및 심리학 시간제 등록생 모집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6-10-12 11:25


대학교부설기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12일 사회복지사 과정과 심리학 학위취득과정을 위한 시간제수업 개강반(27일)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개강반은 전문적인 개인학습플랜은 물론 수강료 50% 장학 할인, 수강등록 시 백화점상품권3만원 증정, 연관 인기 자격증 100% 무료수강, 컴퓨터 자격증 온라인 강좌 무료수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 열린사이버대에 개설된 무출석 온라인 시간제 사회복지 실습과목도 지원한다.

사회복지사 자격증과 심리학 학위취득은 학점은행제를 통한 온라인 수강 및 학점이수로 비교적 쉽게 취득할 수 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재취업을 준비 중인 직장인이나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은 사회복지기관은 물론, 학교와 아동 청소년시설, 의료기관등 다양한 기관의 취업에 도움이 된다. 심리학 학위는 임상심리사 및 청소년상담사로 연계돼 심리상담기관이나 치료기관 근무에 필수조건 중 하나다.

시간제등록 과정은 고졸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대학교처럼 학점으로 이수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특히 추후 사회복지 자격증과 학위취득도 가능하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온라인 교육은 교육과학기술부 정식인가 기관인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등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