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허벌라이프, 국군의 날 맞아 뉴트리션 제품 후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0-04 08:52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가 국군의 날을 맞아 경기도 파주시 육군 1군단 흑표범부대에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서부전선 최전방에서 근무하며 강도 높은 훈련으로 충분한 영양이 필요한 육군 1군단 흑표범부대 장병들의 건강한 기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제품 지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지원 제품은 '허벌라이프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650통으로 권장소비자가로 약 3,400만원 상당의 제품이다.

'허벌라이프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편리한 쉐이크 타입의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으로 식사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9g 이상의 단백질, 17가지 필수 비타민, 무기질,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한다.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우수인증 품질마크인 LOHAS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장병들의 영양 섭취 및 건강 관리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가 국군의 날을 맞아 나라를 지키는 국군장병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영양이 필요한 각계각층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영양의 섭취가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Healthy Active Lifestyle; HAL)'을 만든다는 허벌라이프의 신념에 따라 다양한 뉴트리션 후원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식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가 있으며 SK와이번스,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로 선수단에 자사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해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