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는 쉐보레의 차세대 주행거리연장 전기차(EREV) '볼트(Volt)'를 제주도에 도입해 10월 7일부터 운영한다. 이를 기념해 '볼트 1+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렌터카는 볼트 도입을 기념해 올해 연말까지 쉐보레와 함께 '볼트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볼트 1일(24시간) 대여 시 추가 1일(24시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단, CDW 및 옵션비용 제외). 무료이용 기간을 제외한 나머지 대여기간에 대해서는 회원할인율 또는 제휴·쿠폰할인율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적용은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064-751-8000) 전화 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지난 7월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1~20호차 도입에 이어 쉐보레 볼트를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 친환경 차량에 관심 있는 고객에게 가장 먼저 경험 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롯데렌터카는 Asia No.1 렌터카 회사로서 국내·외 전기차 신모델을 최우선 도입하고, 충전 인프라 확대에 기여하는 등 국내 친환경차 보급 활성화 및 고객 경험 확대에 앞장서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