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노스페이스, 스테디셀러 ‘다이나믹 하이킹’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9-22 14:36


노스페이스의 '다이나믹 하이킹'.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는 아웃도어의 계절 가을을 맞아, 발의 땀은 내보내고 외부의 물은 막아줘 최적화된 쾌적함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하이킹(DYS 10H BOA SR)' 신제품을 출시했다.

'다이나믹 하이킹(DYS 10H BOA SR)'은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초경량 등산화 시대를 연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의 2016년 가을 신제품이다. 다이나믹 하이킹은 지난 2012년 첫 출시 이래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 시즌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대표 등산화 시리즈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에 출시된
'다이나믹 하이킹(DYS 10H BOA SR)'은 내구성과 성능 등이 향상된 새로워진 '뉴 보아 시스템(NEW BOA SYSTEM)'과 360도 전방향 투습 및 방수 기능으로 발에서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탁월하게 배출하는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TEX SURROUND)' 기술을 적용, 장시간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갑피 디자인에 노스페이스 돔텐트에서 모티브를 얻은 패턴을 접목해 견고함을 더하고, 신발 앞쪽에 일반 메시 소재 대비 4배 이상 내구성이 우수한 노스페이스의 '다이나믹실' 소재를 사용하는 등 안전성을 높이는 데에도 주안을 뒀다.

아울러, 충격흡수 조각을 삽입하여 미끄럼을 방지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하이드로 스타퍼(HYDRO STOPPER)'를 밑창(아웃솔)에 적용해 미끄러운 산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발목을 견고하게 감싸는 세미 미드컷 높이로 제작돼 근교 산행부터 중·장거리 산행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핑크, 블랙 등 총 2가지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매년 발전을 거듭하며 국내 대표 등산화 시리즈로 자리매김한 '다이나믹 하이킹'은 올해도 새로운 기술과 함께 또 한번 진화했다." 며, "앞으로도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아웃도어 활동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